반달곰이란 아이는 동식물에 대한 지식이 높습니다. 행동이 아주 느리다는 단점이 있지만 순수하고 착한 성격입니다. 곰과 비슷할 정도로 덩치가 크고, 힘도 아주 세서 힘쓸 일을 도맡아 하는 이 친구는 처음으로 혜성이에게 마음을 연다는 생각을 깨우치게 해주는 멋진 아이입니다.
또 나혜성이라는 아이는 백과사전과 같은 잡학의 달인으로, 특히 우주와 지구에 대해 잘 압니다. 그리고 엄청난 꼼미남이지만 엄청난 잘난척과 대단한 이기심을 가지긴 했으나, 달곰이에게 마음을 연 것으로 보아, 다른 CSI 요원들에게도 착하게 대할 것 같네요!
그리고 한영재라는 아이는 물리적에 대한 지식과 기계를 만지는 솜씨가 뛰어납니다. 이미 고등학교 물리, 수학을 다 풀 정도로 뛰어난 재능을 갖고 있습니다. 끈질긴 성격과 대단한 집중력이 있는 반면 친구와 사귀는 힘이 낮아 달곰이를 본받고 싶어하는 모습이 참 자랑스럽습니다.
마지막으로 이요리라는 아이는 화학적에 대한 지식이 대단하고, 무엇이든 실험을 해 봐야 적성이 풀리는 엄청난 호기심을 가지고 있습니다. 요리를 좋아하고 재능도 많습니다.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에 들어오고 싶다는 마음은 없었다지만(혜성이 때문에 들어온 것입니다.), 점점 아이들과도 친해지면서 진심으로 CSI에 마음을 여는 모습을 보니 참 멋있습니다.
댓글
댓글 쓰기